8월 인천 와이케이 쇼핑 아울렛 방문 후기와 오픈 영업시간
오랜만에 인천 와이케이 쇼핑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방문을 미루고 미뤘는데 우산을 너무 착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결국 다녀왔어요. 요즘 와이케이 민생지원금 되는지, 영업시간 몇시부터 인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있는데, 하나씩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서구 와이케이 쇼핑아울렛이란
인천 사람은 물론 타지역 사람들도 알고 있는 창고형 매장이에요. 대형마트나 인터넷 쇼핑몰 보다 저렴한 상품이 많아서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저는 집이 근처면 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특템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특가 상품은 놓치면 후회하겠더라고요.
결국 또 다녀왔습니다. 오늘 방문 목적은 우산이었는데요. 장우선과 3단 우산이 개당 1,500원 밖에 안 하더라고요. 워낙 우산을 잘 잃어버리고, 험하게 써서 휘뚜루 마뚜루 쓸 우산이 필요했는데 인천 와이케이 쇼핑 아울렛에서 엄청 싸게 팔고 있었어요. 그래서 아침부터 인천 서구로 달려갔습니다.
와이케이 쇼핑아울렛 영업시간은
너무 일찍 방문하면 밖에서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날씨도 무더운데.. 걱정했는데요. 다행히 원래 영업시간보다 일찍 들여보내 주었어요. 제가 방문한 날만 그런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영업시간보다 일찍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방문 일자 8월 4일 월요일
오전 9시 30분 도착, 9시 40분쯤 입장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저는 30분이나 일찍 도착했는데 이미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 있었습니다. 와이케이 쇼핑몰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했습니다.
영업시작과 동시에 카트를 끌고 들어가서 빠르게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나올 계획이었는데, 역시 개미지옥.. 뭔가를 계속 담겨 되네요. 구입 목록을 작성해 갔는데도 가면 또 새로운게 눈에 띄더라고요.
와이케이 민생지원금 되나요?
요즘 민생지원금 사용처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와이케이몰은 안 돼요. 인천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아쉬워하실 것 같은데, 아쉽게도 와이케이 쇼핑아울렛에서는 민생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구입 품목
장우산, 쥬트백, 수건, 헹주, 참기름, 면봉, 생리대, 과자들, 방수밴드 등 이번에는 가볍게 구입해서 나왔는데요. 장우산이 생각보다 들고오기 힘들었어요. 맘에 드는 3단 우산이 벌써 품절이라서 장우산만 구입했는데, 너무 욕심냈는지 무겁더라고요. 그래도 개당 1500원으로 엄청나게 싸게 구입했습니다. 괜히 인천 와이케이 쇼핑 아울렛이 인기 있는게 아니더라고요.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점점 사람들이 늘고 있었고, 구입하려고 했던 것들이 품절되어 있어서 쇼핑을 마쳤어요. 그런데 왜 집에 오면 구입하려고 했던게 다시 입고 되는 걸까요. 와이케이 쇼핑몰 방문할 분들은 쇼핑 아울렛 카페에 가입해서 오늘 입고되는 물건 꼭 확인하세요.
장우산은 총 4개 구입했는데요. 개당 1,500원, 총 6,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색깔은 다양했는데, 무난하면서 제 눈에 예쁜 것만 골랐어요. 블랙, 네이비, 반투명, 베이지 그린이 예뻐보였습니다. 더 많은 종류의 장우산이 있으니 우산 필요한 분들은 늦지 않게 방문하세요. 품절되면 못사더라고요.
요즘 와이케이 쇼핑아울렛 모르면 인천 사람 아니라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 인기가 많은데요. 휴가철에 따로 계획이 없다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쇼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