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마감세일 시간 언제


저녁에 홈플러스를 방문하면 델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홈플러스 마감세일 시간에 맞춰서 종종 방문하는데 마감세일 시간이 정확하게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도 대략적인 시간과 할인율이 높아지는 마감세일 시간대를 알고 있어서 저렴하게 치킨이나 초밥 등을 구입해서 먹곤 합니다.



홈플러스 델리 상품

인기 대형마트 중 하나인 홈플러스를 선호하는 이유로 델리와 베이커리 가 있습니다. 당당치킨이나 초밥의 가격이 합리적이며 맛 또한 좋기 때문에 종종 사먹는데, 홈플러스 마감세일 시간에 방문하면 치킨과 초밥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몽블랑제 베이커리 제품 또한 세일을 하기 때문에 맛있는 빵을 저렴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라면 홈플 마감세일을 노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홈플러스 마감세일 시간 언제

매장마다 마감세일 시간이 달라집니다. 영업을 늦게까지 하는 매장의 경우 좀더 세일을 늦게 합니다. 따라서 우선 자신이 방문할 매장의 영업시간부터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방문하는 홈플러스 매장의 경우 10시에 영업을 시작하여 밤 11시에 마감을 합니다. 마감세일은 저녁 8시 부터 본격적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매장 영업시간이 10 ~ 23시이며, 마감세일 시간은 저녁 8시입니다. 물론 8시 이전에 일찍 세일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다만 할인율이 8시 이후에 할인율이 좀더 높습니다.



마감세일 할인율 얼마

8시 전에 할인율이 20% 정도라면 8시를 넘겨서 8시 30분 쯤이 되면 할인율이 50%까지 올라갑니다. 마감시간에 가까워질 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데 높은 할인을 기다리다 원하는 제품을 놓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생각보다 홈플러스 마감세일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잠깐 한눈을 팔면 원하는 제품이 팔려 있습니다.


세일상품

베이커리, 치킨, 초밥, 돈까스, 샐러드, 김밥, 샌드위치, 과일, 채소, 수산물 등 다양합니다.



홈플 마감세일 경험

홈플러스 마감세일 시간이 되면 델리 코너부터 방문하여 스티커에 붙어 있는 할인율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할인율이 낮고 수량이 넉넉하다면 다른 물건을 구경하다가 다시 방문합니다. 수량이 적을 때는 델리코너 가까이에서 물건을 구경하다가 스티커를 붙여줄 때 구입을 합니다.


저녁 8시 ~ 8시 30분이 가장 할인율이 좋은데, 물건도 쉽게 빠지기 때문에 눈치 작전이 필요합니다. 특히 초밥의 경우 마감세일 스티커가 붙으면 순식간에 빠지기 때문에 델리 코너를 벗어나지 않아야 합니다.


홈플러스 델리의 경우 평소에도 가격이 합리적인데 마감세일 시간이 되면 더 저렴해집니다. 때문에 인기 있는 상품들은 빨리 품절될 수 있으므로 여유있게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요일에 따라 상품이 적게 남아 있는 경우도 있으며, 개인적으로 주말은 피하는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