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년압력밥솥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찾기


자주 사용하는 주방 제품 중 하나인 압력밥솥이 고장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압력밥솥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풍년압력밥솥이 고장났을 경우 AS를 받아야 하는데요. 이를 위해서는 풍년압력밥솥 전환번호, 위치 등을 알아야 합니다.



직접 풍년압력밥솥 부품을 구입해 수리하는 분들도 있지만 무엇이 고장인지, 어떤 부품을 교체해야 하는지 모를 때는 풍년압력밥솥 AS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고장이 난 상태로 압력밥솥을 사용할 경우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는만큼, 아래 풍년압력밥솥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찾는법을 확인하여 서둘러 수리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풍년압력밥솥 AS 받을 수 있는 곳

풍년살림 홈페이지 방문하여 고객센터 누르면 고객서비스 이용에 대해 간단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객YES센터 및 고객만족센터에서는 전기제품 및 압력솥(직화) A/S가능하며, 부품판매처에서는 일부 압력솥류의 부품 구입가능합니다.

 

풍년압력밥솥 AS 문의전화번호 : 1588-9717

상담시간 : 평일 09:00~17:3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공휴일 휴무)



풍년 고객센터 위치는 지도로 찾거나, 거주 지역을 클릭하여 지점명, 전화번호,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고객만족센터를 찾은 후 AS를 받거나 부품판매처에서 필요한 부품만 구입하셔도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AS센터 이용 후기나 해당 서비스센터의 소식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풍년 홈페이지에서 지점명을 확인 후 네이버에서 한번 더 검색을 해봅니다. 모든 지점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궁금한 지점의 자세한 정보와 방문자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PN풍년 대전고객 YES센터의 경우 매주 토, 일요일 정기휴무이며, 월(1/1) 새해 첫날 휴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09:00~17:30이며, 점심시간은 12:00~13:00입니다.

 

풍년압력밥솥 AS를 받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여 고민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신호추가 쉽게 빠진다거나 세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전밸브 교체를 집에서 할 수 있는 지 등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밥이 되기 전에 뚜껑 쪽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실리콘 패킹 교체 시기가 왔다는 의미이며, 교체가 필요합니다. 압력솥 고무패킹은 소모품이며 교체가 필요합니다. 오래되면 밥이 잘 안 되기 때문에 교체해야 합니다. 신호추가 빠지는 것도 오래되어 헐거워진 것이기 때문에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호추가 바닥에 떨어지면 다치거나 집이 손상될 수 있어서 부품만 구입해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무패킹이나 신호추, 안전밸브, 손잡이 등은 부품만 사서 직접 교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품만 갈아주면 다시 새것처럼 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모델명과 사이즈 확인하여 필요한 부품을 구입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저도 풍년압력밥솥을 사용 중입니다. 밥솥이 튼튼한데다 부품을 꾸준히 생산해주고 있어서 필요한 부품을 구입해서 교체하기 편합니다.


사용 중인 풍년압력밥솥이 잘 되지 않는다면 버리기 전에 고객센터에 문의 하고, 가능하면 수리하여 사용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