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핑 여성 등산화 울타르 경량 KQM1327W 후기
등산을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는 등산화가 필수입니다. 오래된 등산화의 경우 접지력이 약해서 몇 년마다 새로 장만하는데 올해는 콜핑 여성 등산화 울타르를 선택하였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여성 경량 등산화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제 돈으로 구입하였으며 지금까지 신고 있습니다.
저는 과거 운동화를 신고 등산을 하다 발목을 삐끗한 적이 있어서 낮은 산을 탈 때도 등산화를 꼭 착용합니다. 주변 사람에게도 등산화를 꼭 신으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등산화를 신으면 미끄럼이 덜하고 발목을 잡아주어 통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콜핑 여성 등산화를 선택한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 때문입니다. 고가 제품이 많지만 신다보면 밑창이 닳는 것은 똑같기 때문에 굳이 비싼 제품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너무 저렴한 것은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콜핑 여성 등산화를 선택하였습니다.
제품명은 울타르 KQM1327W 이며 할인 행사 쿠폰을 잘 활용하여 5만원 안쪽으로 구매했습니다. 가벼운 경량 등산화 답게 이전에 신던 등산화보다 가벼워서 등산할 때 힘이 덜 들었습니다.
색상은 선명한 레드이지만 촌스럽지 않은 예쁜 레드입니다. 개인적으로 등산화, 등산옷은 화려한 색깔일 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발이 큰 편인데 등산화를 신으니 발도 작아보였습니다.
콜핑 여성 등산화 울타르 착용 후기
처음에는 끈이 길어서 묶을 때 어색하였습니다. 발목 부분에서 한번 더 감아 묶고 있는데 장점으로 발목을 단단히 고정할 수 있지만 단점으로는 끈 묶는 것이 귀찮습니다. 귀찮아도 발목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두 번 감아 묶기를 하고 있습니다.
발바닥 쿠션감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집에 있는 깔창을 하나 더 넣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저는 발에 살이 없기 때문에 두꺼운 양말이나 깔창이 필요합니다.
콜핑 여성 등산화 울타르 KQM1327W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여성 등산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비싼 등산화는 부담스럽고 운동화는 안전하지 않은 것 같아서 걱정 되었는데 콜핑 등산화가 고민을 해결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