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날 선물 best10 정리


5월 15일은 스승의날입니다. 선생님을 찾아뵙고 감사 인사를 드리거나 선물을 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직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인기 있는 스승의날 선물 best10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best10은 무작위의 순위입니다.




스승의날 선물 best10에 빠지면 안 되는 것으로 카네이션이 있습니다. 카네이션 생화 꽃다발 외에도 비누꽃, 브로치, 바구니 카네이션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요즘은 풍선 안에 넣은 카네이션도 인기가 많습니다. 실용적인 볼펜 카네이션도 있습니다.



여자 선생님에게는 핸드크림 선물도 좋습니다. 건조해진 손을 촉촉하게 만들 수 있는데다 가격 부담이 적은 제품이 많습니다. 야외활동이 많은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에게는 선크림도 좋으며 립글로스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스승의날 선물 중 하나입니다.



물이나 차를 자주 마시는 선생님에게는 머그컵이나 텀블러를 선물하면 좋습니다. 컵의 경우 감사 문구 캘리그라피, 사진을 넣으면 좀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남는 스승의날 선물입니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간식 또한 스승의날 선물 best10에 포함됩니다. 마카롱, 화과자, 약과, 강정, 쿠키, 떡 등 다양한 종류의 간식이 있습니다. 예쁘고 달콤한 간식으로 고생하시는 선생님의 기분을 좋게 해드리고 감사의 마음도 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차를 좋아하는 스승님에게는 차세트를 선물로 하면 좋습니다. 커피, 녹차, 홍차, 꽃차 등 다양한 종류의 차가 많은데 특별한 날인 만큼 꽃길만 걸으시라는 의미를 담아 꽃차를 선물해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을 많이 사용해야 하는 직업이라서 차를 선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꽃차 외에 수제청도 스승의날 선물 best10에 포함되며 꿀이나 배, 생강, 모과가 들어간 수제청이 목에 좋습니다. 


직접 찾아뵙기 어렵다면 기프티콘도 있습니다. 요즘은 커피, 케이크, 치킨 등의 기프티콘을 선물로 보낸다고 합니다. 호불호가 거의 없는 선물같습니다. 



카네이션을 장식한 디퓨저도 인기가 많습니다. 고가의 선물은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되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대의 선물을 준비해야 합니다.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best10에 실내화나 앞치마가 있습니다. 종일 서서 일하다보면 발이 피로하기 때문에 푹신한 실내화가 필수입니다. 


마지막 스승의날 선물 best10으로는 손편지가 있습니다. 선물보다는 아이들의 손편지를 받았을 때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합니다. 손편지와 함께 예쁜 카네이션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